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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 검색광고 | |
네이버, 다음, 구글 등 주요 포털에서 키워드를 검색시 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 주목도가 높은 광고 |
• 쇼핑광고 | |
광고주가 상품단위로 적용한 입찰가와 이용자가 검색한 키워드와 상품의 연관도에 의해 광고순위가 결정되며 상품노출로 인해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는 광고 |
• 타겟팅광고 | |
각종 포털 또는 제휴되어 있는 언론 매체사 지정된 영역에 노출되며, 이용자에게 맞춤 타겟팅을 진행할 수 있는 광고 |
• SNS광고 | |
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카카오스토리, 유튜브 등 매체에 최적화 된 타겟팅으로 효과적인 광고 |
• 바이럴광고 | |
블로그나 카페, 언론사의 공신력을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정보제공을하며, 기업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광고 |
• 지역광고 | |
로컬 비즈니스에 최적화 된 지역명과 업종을 혼합한 광고상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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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 주목도가 높은 광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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